카테고리 없음

일상공감 굴려보시게 #당근마켓구매 #내돈내산

친친아띠 2022. 12. 19. 04:57

일상공감 보호하시계에 이어서

굴려보게 리뷰할게요!

 

이건 홈페이지에서 산건 아니고

당근마켓에 어느분이 싸게 내놓으셔서 마사지 좋아하는 저는

바로 줍줍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괜찮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당근마켓에 특 장점이죠 좋은상품 저렴하게 구매!

 

360도 회전 가능한 굴려보게 마사지

 

굴려보게 모양

 

 

어떤 후기 보니까 머리카락 ? 근처에서 하다보니 머리카락이 끼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전 아직 머리카락 근처에선 안해보고 다리 위주로만 하고 있어요 

으아 대박 엄청 아프면서 시원한데 까진 아니고

그냥 쓱쓱 푸는 느낌정도 입니다.

 

완전 강한 압력 가해지는 마사지는 마사지건 같은게 제대로인것 같고,

이건 간단하게 쓰윽 쓰윽 하기에 좋아요!

근데 원래 마사지는 으아 아픈데 시원해 까지 하면 자극이 너무 센거고 림프절 순환시키는 정도만 하는게 젤 좋대요~

하지만 우린 강한 자극에 익숙해져서... 저도 그렇답니다.ㅠㅠ 끊어아햐는뎅....

강하게 안하면 마사지 받은 기분이 안든다는...

 

덜 자극적이고 잘 관리만 해준다면 피부에 자극도 안갈것 같아요!

아직 오래 사용해본건 아니라서 여기까지

 

감사합니당

 

 

 

 

 

 

 

일상공감 굴려보게 홈페이지

 

일상공감 굴려보게 1+1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dailygong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