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내돈내산

대한항공 여행용 파우치 세트(네이비)/ 마일리지 사용 #내돈내산

친친아띠 2022. 12. 10. 05:56

여행을 그리 다녔는데 왜 한번도 안 샀을까...?

바로 이렇게 살 기회가 언젠가 올 거라고 생각을 했던걸까..?

마일리지로 새로운 득템을 했다.

 

대한항공 여행용 파우치세트(네이비)

2000 마일리지 사용!

 

설레이는 언박싱

 

012
저 안에 이리 많은 파우치들이..!?

 

신발주머니가 특히 좋았다.

종종 운동화를 신어야 오래 걸어다니고 오래 관광을 하는데

호텔에서는 그 얇디 얇은 슬리퍼 말고 크록스도 신고 싶은데 어떻게 가져갈까?

고민도 하며 결국 한번도 가져가본적 없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찮았던걸까..?)

저리 떡하니 들어있어서 기분이가 좋았다!!!!!!!!!

 

항상 옷도 속옷도 양말도 비닐봉지에... 돌돌 말아서 가져갔었는데 ㅠㅠㅠ

나의 그 없는듯한? 모습을 보내줘야겠다!

ㅋㅋㅋㅋㅋ 대한항공 덕에 부자 된 기분이다.

 

종종 마일리지 쓰러 구경가야겠다. 아직 쪼오그음 남았기때문에!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