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내돈내산

두찜 도봉창동점 #내돈내산 #두마리찜닭도봉창동점 후기

친친아띠 2022. 12. 17. 11:42

SK 멤버십 쿠폰(올라이프) 1만원 할인쿠폰 득템!!!

 

이번엔 두찜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다행히 두찜이 동네 근처에 있어 직접 포장할 수 있었어요!

굳!!!!!!!

 

 

가게정보


 

매장에서 먹는 자리는 없고 포장만 가능한 두찜 도봉창동점

다른데 안가봐서 원래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근데 문을 열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

 

 

오 깨끗하다! 깔끔하다! 위생은 좋다!

 

깨끗하게 관리 잘 되고 있는 매장

 

메뉴판

 

 

 

 

바로 조리해서 후다닥 가져와서 먹었는데 로제가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중독의 맛, 요새 로제는 엄청 느끼하지 않아서 전 오히려 좋아요 로제도 매운맛 단계조절 가능하더라구여!

전 보통맛 골랐습니다. (맵찔이라서...) ㅋㅋㅋㅋ 근데 다음엔 한단계 좀 더 위로 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묵은지도 먹어보고싶...ㅜㅜ 다음에 묵은지로 도전해야겠어요!

 

 

도봉창동점 사장님들이 친절하시고 깨끗하게 매장을 운영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실제로 눈으로 보니 바닥도 냄비도 싱크대도 다 깔끔!!!! 

소비자 입장으로서 잘 관리되는 매장을 보니 기분이가 좋았어요

 

 

집에 도착해서 찜닭도 너무 맛나서 다음달에 또 먹어볼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