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내돈내산

일상공감 보호하시계 #내돈내산 리뷰

친친아띠 2022. 12. 18. 05:40

 

갤럭시워치 보호하고자 원래 항상 끼고 다녔던건 젤리 케이스였어요!

근데 이게 손 씻다가 물들어가면 매번 빼서 닦아주고 무한반복...ㅠㅠ

은근히 불편하고 .. 터치가 잘 된다고 했는데 

잘 안되든디요...? ㅋㅋㅋ 민감도 높여도 잘 안...돼여... ㅋㅋㅋ 답답...

 

그래서 결국 강화필름을 줍줍 !!!!!

(친구가 추천해줬음)

 

일상공감 홈페이지에서 보다보니 막... 땡기더라구여...

근데 필름 따위 하나 받는데 배송비까지 해서 9900원... 

 


만약 일상공감에서 다른거 필요한게 있으면, 5만이상 하면 무배하면 훨 저렴

VS

이것만 딱 구매하고 싶다하면, 쿠팡에서 9천원에 빠른 배송받기!(900원 저렴)


 

일상공감 홈피 6900+3천(배송비) vs 쿠팡 9천원 제트배송

 

 

 

 

으아 이런거 잘 못하는데

똥손이지만 그래도 누가 하겠소...제가해야죠...ㅎㅎ

도전!!! 했으나 잘 못붙인것 같아요 ㅠ

그냥 딱 착! 붙여진다고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이럴줄 알았습죠...

 

딱 놓고 착 붙여지지 않은 내 워치 보호하시계

 

아쉽지만...

뭐 설명한대로 촥 붙을거라고 사실 예상 안함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잘 못한것도 있을겁니다....

 

노력은 했고 나름 만족 합니다!!!

 

확실히 케이스 쓰는것보다 필름이 훨~~~~~~~~~씬 깔끔하게 잘 보이고

터치도 훨~~~~~~~~~~~~~씬 잘 먹혀요...

그건 인정입니다!!!

 

 

 

 

 

 

일상공감 보호하시계 홈페이지

 

일상공감 보호하시계 (갤럭시워치용)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dailygongam.com

 

반응형